[이벤트] 유니온페이 '6개 카드사 해외결제 고객 대상'
[이벤트] 유니온페이 '6개 카드사 해외결제 고객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금액에 따라 캐시백∙상품권 증정
v
(자료=유니온페이인터네셔날)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이 연말 쇼핑 및 여행 시즌을 맞아 국내 6개 카드 발급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은 유니온페이 브랜드로 발급된 NH농협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IBK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소지자로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해외 오프라인 결제 시 캐시백을 제공하며, 카드사에 따라 해외 온라인 결제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NH농협카드는 해외 결제 금액의 최대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결제 금액 월 합산 금액이 10만·20만·30만·40만·5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만·2만·3만·4만·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10만원 이상 해외 결제 시, 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링크(LINK)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한국인이 주로 이용하는 직구 사이트인 미국 온라인 가맹점 (아마존, 애플, 아이허브, 샵밥, 익스피디아)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시 이용금액의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IBK카드는 온∙오프라인모두 포함하여 해외 결제 합산 금액 10만원이 넘으면 결제 금액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연말 여행 등 다양한 해외 결제에 적용되며, 해외 현금서비스와 ATM 이용은 합산 금액에서 제외된다.

KB국민 유니온페이카드 고객들은 해외에서 결제 시 국제브랜드수수료 0.8%를 면제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연말 해외 직구족 등 쇼핑과 여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어비앤비와 아마존에서 결제시 캐시백을 제공한다. 8월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해당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결제한 누적금액의 10%,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박미령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대표는 "한 해의 마무리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이 유니온페이와 함께 알차고 실속있는 연말을 즐기길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