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손보 'KB다이렉트 T맵 라이프 운전자보험'
[신상품] KB손보 'KB다이렉트 T맵 라이프 운전자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용품손해 및 홀인원/알바트로스 등도 보장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B손해보험이 모바일 내비게이션 플랫폼 '티맵'의 운영업체인 SK텔레콤과 함께 'KB다이렉트 T맵 라이프 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내비게이션 티맵에서 직접 가입하는 다이렉트 보험 상품으로, 월 5000원의 저렴한 보험료로 운전자보험과 여행/레저/골프보험의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구체적으로는 자동차사고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 및 상해 등 기본적인 운전자보험의 보장뿐만 아니라 레저활동 후유장해, 골프용품손해 및 홀인원/알바트로스 보장, 고속도로 및 주말운전 상해, 뺑소니무보험 상해 등 여행/레저/골프보험 성격의 보장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티맵의 경쟁력을 통해 합리적인 수준으로 보험료를 낮췄다는 측면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최근 민식이법 시행에 따른 스쿨존 사고 시 5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으로 벌금이 강화되면서, 이에 맞게 자동차 사고 벌금 보장한도를 최대 3000만원으로 확대 적용했다.

김성범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은 "앞으로도 KB손보는 티맵이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금융파트너로서, 티맵 고객이 최적의 금융 혜택과 보상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R&D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