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삼성카드는 신세계그룹의 최대 규모 행사인 대한민국 쓱데이에 맞춰 'SSG.COM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카드는 SSG닷컴에서 SSG.COM 삼성카드로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 SSG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SSG닷컴에서 이용한 금액의 1%가 SSG머니로 무제한 적립되고,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4%까지 SSG머니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SSG머니 추가 적립은 월 최대 4만원까지 제공된다.
생활 편의 영역인 주유·커피전문점·제과점·편의점·다이소 등에서는 5% SSG머니 적립을 제공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SSG페이를 통한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 1% SSG머니 무제한 적립을 제공하고, 해외결제 시에는 1.5% SSG머니를 월 최대 50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SSG머니는 SSG닷컴뿐만 아니라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SSG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결제 수단이다. 적립된 SSG머니는 SSG페이 회원가입 후 조회 및 사용가능하다. 단, SSG닷컴에서는 가입만 해도 SSG머니 사용이 가능하다.
SSG.COM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