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모두 넉넉' 알뜰폰 프로모션
KT스카이라이프, '모두 넉넉' 알뜰폰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데이터 추가, 지니뮤직 6개월 등 다양한 혜택제공
사진=KT스카이라이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갤럭시S21' 자급제폰 출시에 따라 '모두 넉넉' 모바일 요금제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모바일 데이터 증정, 지니뮤직 6개월 구독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최근 '자급제폰+알뜰폰' 조합의 높은 관심과 함께 모바일을 통한 콘텐츠 소비가 늘어나는 상황을 고려해 '모두 넉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두 넉넉 프로모션 대상 요금제는 총 3가지(모두충분 11GB+, 데이터충분 15GB+, 스페셜10GB)다. 프로모션 기간에 해당 3가지 요금제 중 한 가지 요금제만 가입해도 스카이라이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먼저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이 증가한 요즘, 넉넉히 데이터를 쓸 수 있도록 1년간 매월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데이터와 음성, 문자를 무제한 쓸 수 있는 △모두 충분 11GB+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매월 '100G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데이터 충분 15GB+(데이터무제한, 음성100분)요금제 가입 고객에는 매월 '50GB'를, △스페셜(데이터10GB, 음성100분) 요금제 고객에게는 데이터 '10GB'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충분한 데이터를 2nd폰, 테블릿,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도 가입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실용적인 사은품도 준비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번 모두 넉넉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3종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음악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지니뮤직' 6개월 구독권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안티바이러스가 중요한 요즘 상황에 맞춰 'UV 살균 겸용 휴대폰 무선충전기'도 함께 제공해 사은품까지 넉넉하게 챙겨갈 수 있다. UV 살균 겸용 휴대폰 무선충전기는 프로모션 해당 3종 요금제 외에 △통화충분5GB △모두충분1.4GB+ △5G모두충분 △모두충분100GB+ 4가지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도 증정한다.

끝으로 지난해 10월 스카이라이프가 모바일 사업을 시작하며 제공했던 'USIM 무료(NFC 포함)' 서비스도 지속된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요즘처럼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가계 통신비 절감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 혜택 뿐 아니라, 알뜰폰 전체 시장의 성장과 활성화를 위해서도 다양한 방법을 고안하고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