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현대카드가 현대홈쇼핑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를 공개했다.
6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현대홈쇼핑과의 독점 제휴를 바탕으로 출시됐다. 현대홈쇼핑에서 결제시 높은 포인트 적립률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로 현대홈쇼핑에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를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H.Point'로 적립해준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도 1%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H.Point는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며, 현대홈쇼핑을 포함한 현대백화점그룹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는 상품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구독 서비스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된 '3층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 마케팅과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디자인의 플레이트는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겸용(VISA) 모두 1만원이다.
현대카드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로 현대홈쇼핑에서 2만1000원 이상 첫 결제한 회원에게는 2만원 즉시 할인과 함께 1만 H.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현대홈쇼핑에서 결제시 추가 4%의 특별 적립율을 더해 결제금액의 7%를 H.Point로 적립해준다. 또 10월 31일까지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회원에게 현대홈쇼핑 멤버십 다이아몬드 등급의 쿠폰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