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2' 8월 출시 확정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2' 8월 출시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출시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돌입···브랜드 사이트 개편· 콘텐츠 오픈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2(이하 블소2)'를 오는 8월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씨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를 개편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블소2 출시와 연관된 3가지 키워드 '언베일링', '카운트다운', '피날레'를 공개했다. 이날부터 출시 전까지 각 키워드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이날 공개된 '비주얼 클립'과 '인게임 의상'을 감상할 수 있다. 2편의 비주얼 클립은 남녀 캐릭터의 외형과 무공, 무기 등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엔씨는 총 5종의 인게임 의상을 공개했다. 블소2에 등장하는 3개 종족(진, 곤, 린) 캐릭터가 각 의상을 착용한 모습을 360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블소2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리얼리티 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영상을 공개했다. 원작 '블소'의 이용자였던 슈퍼주니어 신동이 블소2의 문파장이 되어 문파를 키워나가는 과정을 담은 예능이다.

엔씨는 블소2 사전예약 및 캐릭터, 문파 생성 이벤트를 종료했다. 미니게임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20일까지 교환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