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엠게임은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건설·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RPG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육성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길드원과 협력하여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을 통해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엠게임 포털 내 이모탈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AOS, 원스토어, iOS 중 선택하여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원스토어로 사전예약 시 1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당일 다이아 1000개, 신성한 돌 1개, 체력 에너지 500, 건설가속 24시간권 1개를 지급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가입 인증 게시글을 작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런칭 후 100명을 추첨해 매직스톤 20개, 고급 도시 이동권 3개를 지급한다.
앞서 이모탈은 지난달 13일부터 24일까지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게임의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가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영웅(스쿼드)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짜릿한 길드 쟁탈전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 실장은 "이모탈은 SLG(시뮬레이션게임)와 RPG가 절묘하게 결합된 모바일 게임으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 편중된 게임 시장에서 국내 팬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게임 완성도와 콘텐츠에 높은 평가를 받은 이모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정식 출시 때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