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12월 12일까지 경상남도경제진흥원과 제휴해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제로페이 사용자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이용해 제로페이 직불 결제를 하면 결제금액의 10% 월 최대 5만원까지 경남사랑상품권으로 페이백해준다.
대상은 경남지역 내 오프라인 가맹점과 e경남몰에서 제로페이 직불로 결제한 사용자이다.
경남사랑상품권 등 제로페이 상품권, 기업 제로페이 결제는 대상이 아니며 대형마트가전·가구·학원·종합병원·호텔 등 이벤트 목적과 거리가 먼 업종은 제외된다.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이벤트 코너에 접속해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에서 제로페이 가입,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회원가입, 이벤트 신청 등 절차를 거쳐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경상남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기범 디지털전략부 부장은 "경상남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비자는 경제 부담을 완화할 수 있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된다. 많은 지역민들이 참여해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