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8시 '구해왔쇼라'서 롯데카드 5% 할인 혜택·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현대홈쇼핑이 모바일 실시간상거래(라이브 커머스) 채널 쇼라를 통해 친환경 가방(에코백) 브랜드 볼앤체인(Ball&Chain)의 상품을 방송한다. 19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볼앤체인 상품 판매 방송은 국내에서 처음이다.
이날 오후 8시부터 '구해왔쇼라' 프로그램에서 선보일 볼앤체인 에코백은 일본 백화점에 입점한 상품이다. 현대홈쇼핑은 "명품에 쓰이는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으면서도 유명 브랜드의 디자이너와 협업해 눈길을 사로잡는 자수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구해왔쇼라 생방송 시청자를 상대로 현대홈쇼핑은 롯데카드 5% 할인 혜택을 준다. 결제금액의 10%(최대 10만점)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에이치(H)포인트로 돌려주는 적립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자 모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온라인 선물 쿠폰(기프티콘)도 챙길 수 있다.
현대홈쇼핑이 올해 1월 처음 선보인 구해왔쇼라는 엠제트(MZ)세대 사이에 인기 많고 구하기 힘든 상품을 방송하는 프로그램이다. 볼앤체인 에코백에 앞서 쁘띠엘린 젤리캣 토끼인형과 열쇠고리(키링), 티브이엔(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나온 에델코첸 냄비 세트 등을 방송했다. 쁘띠엘린 열쇠고리는 방송 시작 5분 만에 모두 팔렸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