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KB e-기프트카드' 출시
KB카드, 'KB e-기프트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KB카드는 인터넷을 통해 판매, 전송, 사용되며 카드 실물이 없는 인터넷 전용 선불카드인 'KB e-키프트카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카드, 'KB e-기프트카드' 출시© 서울파이낸스
이 카드는 이메일을 통해 전송되기 때문에 수령인의 성명,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만 알면 원거리에 있는 사람에게도 빠르게 전달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최초 발행금액은 1~50만원까지 만원 단위로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50만원 범위 내에서 반복적으로 필요한 금액만큼 충전해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신세계몰 5% 할인, Mnet.com 10% 할인, 인터파크 2% 할인 등 전자상거래 업종에서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제공해 인터넷 전용 카드로서의 활용성을 높였다.

단, 실물이 발행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전자상거래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KB카드는 KB e-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에서 상품명 맞추기 퀴즈를 실시한다.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원(1명), 5만원(30명)을 충전해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50만원(2명), 10만원(10명), 5만원(60명)을 충전해 제공한다.
 
KB카드 관계자는 "직접 선물을 전달하기 어렵거나 인터넷 전자상거래 이용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인터넷 전자상거래에서 널리 사용될 수 있도록 각종 부가서비스를 더욱 확장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