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외국인 회원 대상 환율 우대···KB스타클럽 회원 등급별 면세점 혜택 제공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KB국민은행과 해외여행객 대상 서비스 강화를 위한 마케팅 업무협약(MOU)를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해외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금융과 면세 쇼핑 결합 서비스 개발·출시에 협력하기로 했다. 금융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신세계면세점 외국인 회원 대상으로 50% 환율 우대 온라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영문·중문 온라인몰에서 받아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에서 사용 가능하다.이곳에서는 오는 8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프렌즈 여행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신세계면세점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5만원 이상 환전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근 6개월 내 환전 내역이 있는 KB스타클럽 회원에게 신세계면세점 멤버십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 KB스타클럽 VVIP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BLACK 등급을 부여하고 최대 75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 회원에게는 BLACK 멤버십 60일 체험권 BLACK PASS와 최대 4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VIP·VIP 외 KB스타클럽 회원에게도 GOLD 멤버십을 비롯한 최대 4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