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2024년 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
구호플러스, 2024년 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호플러스, 2024년 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kuho plus)는 '2024년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여름의 채도를 살려 생동감 있는 컬러인 아쿠아 블루, 레드, 화이트 제이드 등을 중심으로 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애쉬 그레이·스카이 블루 컬러의 시어(Sheer)한 소재로 디자인한 볼륨 소매 점퍼, 라벤더 컬러의 블라우스와 그린 리본 니트 풀오버 등이다.

또 속이 비치는 시스루 등 청량감이 느껴지는 소재와 여러 겹의 레이어드, 정제된 주름, 셔링 등의 디테일을 더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크로셰(Crochet) 니트를 활용한 아이템을 처음 선보였다. 블루·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패턴의 슬리브리스 니트 톱·크로셰 니트 풀오버·니트 미디스커트 등으로 셋업룩이 가능하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계절을 닮은 컬러와 다채로운 소재를 활용해 청량한 무드를 담은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이번에 첫선을 보인 크로셰 니트 셋업룩이나 다양한 기장으로 구성된 드레스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조합해 여성스럽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바 2024-05-09 15:15:42
이제 여름 시즌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