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고객소통채널 '찾아가는 톡톡 패널' 운영
흥국생명, 고객소통채널 '찾아가는 톡톡 패널'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고객 의견 청취···상품·서비스에 반영
흥국생명 ‘톡톡 패널’이 지난 17일 부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에서 신상품 아이디어 및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사진=)
흥국생명 ‘톡톡 패널’이 지난 17일 부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에서 신상품 아이디어 및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사진=흥국생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흥국생명은 지난 17일 고객 소통채널인 '찾아가는 톡톡(Talk-talk) 패널'을 운영하고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톡톡 패널은 올해부터 서울 수도권을 벗어나 부산을 시작으로 지방 거점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부산 톡톡 패널은 현재 판매 중인 상품에 대한 의견과 개선점을 제시하고 신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또한 모바일 창구 등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논의된 의견은 신규 상품 및 모바일, 고객 서비스에 실제로 반영될 예정이다.

흥국생명은 지금까지 톡톡 패널에서 제시한 의견을 바탕으로 치매, 연금보험 지정대리인청구제도를 확대 적용해 왔다. 특히 고령자들을 위한 모바일 메뉴를 단순화하는 등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

오세일 소비자보호실장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야 말로 소비자보호활동에 앞장서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의견을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