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5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신세계로 체크인-서머 스플래시(신세계로 Check in: SUMMER SPLAS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로 체크인은 여행지 정보, 고객 참여형 콘텐츠, 시즌별 테마 행사 등을 제공하는 신세계면세점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이번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각종 패션·뷰티 카테고리 아이템 할인, 쇼핑지원금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로맨틱한 낭만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 한 달 살기' 패키지가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 어디에서나 1달러 이상 구매 후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명에게 동반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지급한다.
선 케어·선글라스·위스키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내국인 회원 대상으로는 참여만해도 면세포인트가 지급되는 데일리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1달러 이상만 구매해도 오프라인 쇼핑지원금 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으로 온라인몰 제휴 캐시 최대 1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트립닷컴에서 항공, 호텔, 국내 액티비티에 대해 최대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명동점에서는 카테고리별 구매 시 사용 가능 한 쇼핑지원금 최대 13만원 증정한다. 오는 8일부터 25일까지는 당일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
부산점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문하는 모든 내국인 고객에게 면세 쇼핑 필수품 구매를 위한 쇼핑지원금 최대 16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쇼핑지원금은 부산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화장품·향수 △주류 △선글라스 러기지 △패션잡화 △럭셔리패션 구매 시 금액 구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정액 할인권으로 제공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출국 2~3시간 전 안내데스크 방문 고객 대상으로 면세포인트, 쇼핑지원금 등 최대 10만원 혜택을 지급한다. 탑승동 출국 고객을 위한 화장품·향수, 주류 매장에서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 최대 성수기인 여름 바캉스 시즌과 7월 말 개막하는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파리에서 한달 살기 패키지 등 파격적인 혜택이 들어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펼친다"라며 "국내외 여행객들이 이번 신세계로 체크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받고, 해외 여행의 설렘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