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0.0' 올림픽 이벤트 물량 매진
오비맥주, '카스 0.0' 올림픽 이벤트 물량 매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림픽 기간 논알코올 카스 0.0 355ml 12캔 40% 할인 판매
오비맥주 '카스 0.0 이벤트' (사진=오비맥주)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오비맥주는 '카스 0.0 이벤트' 공개 직후 2시간 만에 준비한 논알코올음료 카스 0.0 1만 팩이 전량 매진됐다고 3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의 첫 금메달 획득 시 올림픽 공식 파트너 맥주인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335ml) 4캔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27일 대한민국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대전시청)가 파리 그랑팔레에서 열린 남자 사브르 개인전에서 첫 금메달을 땄고 이후 카스 0.0 이벤트로 준비한 물량이 전량 매진됐다.

특히 올림픽 기간 논알코올 카스 0.0 (335ml) 12캔을 40% 할인된 가격에 상시 판매한다.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에 접속하고, 카스 0.0 구매 링크를 통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10개 업장과 협업 하에 운영하는 '올림픽 스테이션'에서도 미니 펜싱, 미니 양궁 게임 등 올림픽 참가 종목과 연관된 게임을 운영해 금메달 오프너 경품을 증정한다.

오비맥주 카스 담당자는 "2016년 펜싱 금메달리스트 박상영 선수가 맨 처음 등장하는 카스의 올림픽 광고에서처럼 첫 금메달이 펜싱에서 나와 기쁘다"며"카스는 앞으로 이어지는 올림픽 경기에서도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