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여름 휴가철 앞두고 '힐스테이트' 브랜드 콜라보
현대건설, 여름 휴가철 앞두고 '힐스테이트' 브랜드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x헬리녹스 캠핑용품.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x헬리녹스 캠핑용품. (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현대건설은 본격 휴가철을 맞이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헬리녹스 대표 제품인 '체어원'의 캠핑의자와 테이블에 젠지 스타일 고유의 감각적 색채와 디자인이 돋보이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협업 제품은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다.

여름 한정판 굿즈 '힐스 서머 키트'도 출시했다. 힐스 서머 키트는 비치타월, 메쉬백, 물병으로 구성되며 운동, 산책 등 일상적 활동에서부터 물놀이, 피크닉 등 여가생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힐스 서머 키트는 입주자 사전점검 현장 및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 등 견본주택 방문 고객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의 이벤트를 통해 증정된다.

오프라인 행사로 이어진다. 힐스테이트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고객 브랜드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자유롭고 다채로운 삶을 추구하는 미래 고객을 대상으로 힐스테이트만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나누고자, 각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해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