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슈퍼컴포트'
[신상품]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슈퍼컴포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와 '슈퍼컴포트팬티'.(사진=엘지유니참)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와 '슈퍼컴포트팬티'.(사진=엘지유니참)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는 흡수력을 향상시킨 '하이퍼드라이 팬티'와 착용감을 더한 '슈퍼컴포트 팬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이퍼드라이 팬티는 마미포코의 대표 제품 '에어핏 팬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프트 흡수쿠션을 기저귀에 더했고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도톰한 옆샘 방지 다리밴드를 붙여서 기저귀 샘 걱정도 덜었다.

슈퍼컴포트 팬티는 '플렉스 팬티'의 후속작으로 엉덩이 사이 끼임과 조임 걱정이 적어 활동이 많은 낮용 기저귀로 제격이다. 아기 피부에 직접 닫는 면에는 '에어슬림 시트'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 슈퍼컴포트 팬티는 쿠팡, 네이버 공식몰, 지마켓,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대형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엘지유니참은 이번 신제품 기저귀 출시를 기념해 마미포코 공식 인스타그램과 다양한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 팬티와 슈퍼컴포트 팬티는 태양광 설비로 생산한 청정에너지를 기반으로 만든 첫 제품"이라며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탄소 발자국을 줄여서 앞으로 아기들이 살아가기 더 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해 보다 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