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를 21세기 장보고로 키우자!!"
"우리 아이를 21세기 장보고로 키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밸류운용, 신규고객 대상 어린이 교육이벤트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대표이사 이용재)은 5월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린이 및 청소년 대상으로 '장보고 역사탐방 견학 체험' 교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밸류운용의 대표상품인 '한국밸류 10년투자 주식투자신탁1호'와 '한국밸류 10년투자 채권혼합투자신탁1호'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적립식으로 각각 10만원, 20만원 이상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계좌당 2명(만6세 이상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1명 이상 반드시 포함, 보호자 참여 가능)을 완도와 해양 EXPO가 열리는 여수세계박람회 홍보관 등 장보고 역사탐방 견학으로 진행된다. 

'장보고 역사탐방 견학 체험'은 올 여름방학에 2박3일간 일정으로 ▶ 완도 장보고 기념관 방문 및 경제역사강연 ▶ 여수세계박람회홍보관 견학 ▶ 장기투자의 필요성에 관한 어린이 경제교실 ▶ 펀드매니저 직업탐구 등 청소년을 위한 역사, 경제 교육으로 짜여진다. 

한국밸류운용 이용재 사장은 "위대한 바다의 경영자인 장보고의 기개를 통해 현재의 어려운 경제현실을 타파하고 자라나는 어린이ㆍ청소년들에게는 세계 경제 대국의 꿈을 심어주기 위해 교육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등 15개 판매사(우리투자증권, 굿모닝신한증권, 유진투자증권, 키움증권, 동부증권, 대우증권, 교보증권, SK증권, SC제일은행, 농협, 하나은행WM, 국민은행 Gold & Wise, 대한생명, 광주은행) 영업점에 문의하거나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홈페이지(www.koreavalueasset.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한국밸류 10년투자펀드는 가치투자를 운용철학으로 하는 장기투자펀드로, 10년 후 자녀 학자금 마련을 원하는 부모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