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칠수 없는 여름방학캠프!”
"놓칠수 없는 여름방학캠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청소년 여름방학캠프 모집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가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카드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 캠프는, 전문가가 엄선한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80%이상의 높은 재참가율을 자랑한다.

이번 캠프는 국내 2개, 해외 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제주도 해비치 골프캠프는 KLPGA 박현순 프로가 직접 진행하는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주니어 골프캠프로, 수준 높은 골프 실습 및 라운딩 뿐 아니라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체험하며 리더십과 팀웍을 배울 수 있다. 8월초에 실시하며, 현대카드 회원은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블랙, 퍼플카드 회원은 15%)

송암천문대 영어과학캠프는 NASA의 과학자들과 함께 별, 우주, 행성 등 다양한 주제를 탐구한다. 특히, 영어 실력도 키우면서 미래 우주과학에 대한 꿈을 가질 수 있어 매력적이다. 7월말부터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현대카드 결제 시3%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미국에서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MIT캠프와 Lawrence 아카데미 캠프가 마련된다. 최고의 명문 교육기관답게 신뢰있는 학습과정으로 영어능력과 창의력을 배가시키며, 미국학생과 함께하는 실용영어 프로그램을 자랑한다. 7월20일부터 3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싱가폴과 호주에서는 공립학교 체험캠프가 진행된다. 영어 몰입교육을 위한 최고의 교육시스템과 안전한 환경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수업을 하며, 집중적으로 영어 실력을 강화할 수 있다. 7월 중순 경부터 기간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해외 캠프는 현대카드 결제 시 20만원 할인과 3,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또는 M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또 재참가 학생이거나 형제.자매 동반 신청의 경우에는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집중 영어교육과 다양한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가장 소중한 기회”라며, “현대카드만의 수준 높은 캠프 프로그램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