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패드2, 29일 출시"
SK텔레콤 "아이패드2, 29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SK텔레콤은 28일 3G이동통신망과 와이파이(WiFi)을 모두 지원하는 아이패드2를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아이패드2 WiFi+3G 버전의 모든 모델(16GB, 32GB, 64GB)을 판매하게 되며 고객들은 태블릿PC 전용 요금제(태블릿29 혹은 태블릿45)로 합리적인 가격에 가입할 수 있다.

아이패드 2는 애플 아이패드의 두 번째 버전으로 이전 버전보다 33% 얇아지고 15% 가벼워진 새로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9.7인치 LED 백라이트 LCD 스크린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특히 아이패드 2는 애플의 새로운 듀얼 코어 A5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빠른 퍼포먼스와 그래픽 성능을 실현하며 페이스타임(FaceTime)과 포토부스(Photo Booth)를 위한 전면 VGA 카메라와 720p HD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후면 카메라를 아이패드 이용고객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얇고, 가볍고, 빠르며 새로운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는 아이패드2에는 최대 10시간 지속 배터리가 내장돼 있다.

서진우 SK텔레콤 플랫폼 사장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태블릿PC인 아이패드2를 국내에 조기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SK텔레콤 고객들은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망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아이패드2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 아이패드2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29일 오전 9시부터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매장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과 아이패드 취급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