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개장 전 주요공시
8월 3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8월30일 장마감 이후부터 8월31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대우조선해양은 30일 인도네시아 잠수함 수출 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 지난 3월 인도네시아 정부의 잠수함 사업 입찰에 사업 제안서를 제출했으며, 지난 6월 중순 당사와 프랑스 업체가 입찰 평가 대상자로 선정됐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공시했다. 현재 인도네시아 정부에서 내부 평가를 하고 있으며 향후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에 재공시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전력은 30일 김쌍수 대표이사가 사임하고 김우겸 현 부사장이 임시로 대표이사를 맡아 직무를 대행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씨제이씨지브이는 어청수 사외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중도퇴임한다고 공시했다. 어청수 사외이사의 임기만료는 2014년 3월18일까지였다.

현대차는 녹십자생명 인수추진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 녹십자생명 인수를 검토한 적 없다고 답변했다.

녹십자홀딩스는 녹십자생명 지분매각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 현재까지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답변했다.


◆ 코스닥시장

엔스퍼트는 30일 운영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9억9999만원 규모의 보통주 132만4500주를 유상증자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주당 액면가액은 500원이며, 일반공모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30일 네스테크에 대해 타인에 대한 채무보증결정 등 2건의 공시를 지연했기 때문에 불성실공시법인지정을 예고한다고 공시했다. 불성실공시법인지정 여부는 다음달 27일이다.

현대통신은 코스닥시장본부의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으로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공시했다.

하이소닉은 삼성테크윈이 폰카메라사업을 중단함에 따라 삼성테크윈과의 AF액츄에이터 공급계약이 중단됐다고 공시했다. 하이소닉이 삼성테크윈과의 거래로 얻는 매출액은 60억 규모로 전체 매출액의 21.15%에 해당한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네프로아이티에 대해 청약증거금 임의 인출로 인한 재무적 손실, 내부통제 기능 훼손 등의 문제로 상장폐지 실질심사 대상으로 결정됐다고 공시했다. 이후 코스닥시장본부는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상장폐지 실질심사위원회가 개최해 상장폐지 사유에 해당될 경유 이의신청 및 상장위원회 심의를 거쳐 상장폐지여부가 결정된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