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무)알리안츠투인원종신보험' 판매
알리안츠생명, '(무)알리안츠투인원종신보험'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알리안츠생명은 10일 위험보장과 노후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무)알리안츠투인원종신보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종신보험이면서도 고객이 55세부터 70세까지의 기간 중 5년 단위로, 보험가입금액의 50%를 원하는 시기에 1회 지급받아 노후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금을 찾은 후 나머지 보장금액은 그대로 유지된다.

가입금액 5000만원 이상의 고액계약은 금액 구간에 따라 영업보험료의 2~6%를 할인해준다. 10년 이상 유지된 경우에는 이자소득에 대해 비과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상품의 특징은 전문의료진의 건강상담, 상조 연계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알리안츠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이다. 서비스기간은 5년이며 알리안츠헬스콜센터(1600-733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병원정보 제공 및 예약대행, 질환 별 명의(名醫) 연계 등도 지원된다.

이외에 다양한 특약을 활용하면 배우자 종신보장, 100세까지 의료비 실손 보장, 자녀 추가보장, 암 진단, 수술, 입원비 보장 등도 받을 수 있다. 연금전환특약에 가입하면 노후설계자금(중도급부) 또는 해지환급금을 활용해 종신·확정·상속형 등 다양한 형태로 연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