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개장 전 주요공시
11월 1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11월10일 장 마감 이후부터 11월11일 개장 전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국종합기술은 한국도로공사로부터 고속국도 제600호선 부산외곽순환 건살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KPX홀딩스는 자회사인 케이피엑스라이프사이언스(코스닥)의 오상봉 대표이사 체제에서 양준영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금호석유화학은 횡령설에 대한 조회공시에 대해 "지난 4월 12일 검찰 압수수색 이후 6월 3일과 4일, 7일 세 차례 검찰 소환 조사가 있었으며 현재 검찰 수사가 진행중에 있다"고 답했다.

LG상사는 해외 계열사에 557억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오리엔트바이오는 바이오 생산시설 신축을 위해 85억원 규모의 신규투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SK증권은 삼성생명보험으로부터 수익증권 매매와 관련해 피소됐으며 적극 대응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SK에 대해 횡령혐의 관련 보도에 따른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넥센타이어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에 미쉐린과의 합작추진사항에 대해 검토했으나 현재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했다.

코스맥스는 중국 광저우에 공장 건설을 추진하겠다는 경영계획을 밝혔다. 이를 통해 현재 총 9000만개 내외의 생산능력을 1억3000만개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며 중국 신규 고객확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동남합성에 대해 공시불이행을 이유로 벌점 4점을 부과한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테리움은 디와이제강에 대해 30억원 규모의 평택공장 토지와 건물 담보제공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블루젬디앤씨는 3자배정방식으로 1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엠에스오토텍은 해외계열사 지분 약 72억원을 추가로 취득했다고 밝혔다.

포스코켐텍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305억8400만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4% 늘었다고 밝혔다.

한화에스브이명장제1호 기업인수목적 최대주주가 동부자산운용에서 현대스위스4저축은행으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