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다문화가정 자녀들과 '사랑 행복 나눔' 축제
우리銀, 다문화가정 자녀들과 '사랑 행복 나눔' 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기조 우리은행 카드사업본부 부행장(사진 가운데)은 5일 개최한 '사랑 행복 나눔’' 축제에서 다문화가정 자녀와 저소득층 자녀 26명에게 장학금 1300만원을 지급한 후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이종용기자] 우리은행은 5일 성균관대학교 600주년기념관에서 다문화가정 및 저소득층 자녀와 함께하는 '사랑 행복 나눔' 축제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은행이 다문화 및 저소득층 가정, 그리고 다문화센터 관계자 등 750여명을 초대해 마련됐으며, 개그맨 ‘애정남 최효종’의 사회로 '뽀로로 싱어롱쇼’와 '최현우 매직쇼’등이 펼쳐졌다.

특히 우리은행은 서울 소재 다문화센터에서 추천한 다문화가정 자녀와 서울시에서 추천한 저소득층 자녀 26명에게 장학금 1300만원을 지원했으며,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2012년 우리은행 달력과 뽀로로 캐릭터 저금통을 선물했다.

금기조 우리은행 카드사업본부 부행장은 "다문화가정이 우리 대중문화 체험을 통해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정착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도 행복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