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무)케어프리보험 M-Basket 1209' 출시
메리츠화재, '(무)케어프리보험 M-Basket 1209'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메리츠화재는 '(무)케어프리보험 M-Basket 1209'을 창립 90주년 기념상품으로 선보였다.

이 상품은 보장, 연금, 저축, 자동차, 현물급부 등 서로 다른 보장을 하나의 보험증권으로 가입할 수 있다.

우선 고객의 생활주기에 따라 4단계 복층 유족보장이 가능하다. 주요경제활동시기에 고액보장을 받는 대신 노년기로 갈수록 단계별로 보장금액을 낮춰 보험료 부담을 줄였다.

또 현물급부 보장을 통해 간병인 지원서비스를 제공, 최장 180일까지 간병인을 직접 제공한다.

또 암 진단시 진단자금 지급은 물론 5년간 건강검진(PET-CT)을 제공한다. 2차암 확인시 추가로 진단금을 지급하고 치료중 사망시에도 질병사망 유족보장을 추가 지급한다.

3년 약정형 자동차보험도 결합이 가능하다. 갱신시 보험료 할인 외에 장기보험과 결합하면 추가로 더 할인해준다.

무배당 연금의 경우 기존 유배당 연금보험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소득공제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보장과 저축을 결합할 경우 0.5%, 보장과 저축에 연금을 결합하면 1.0%, 보장과 저축에 연금, 자동차까지 결합하면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고객에게 유리한 조건들을 가장 잘 결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