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 '1등급 암소 한우 특별관' 오픈
옥션·G마켓, '1등급 암소 한우 특별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옥션은 추석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한우브랜드 제품의 1등급 암소만으로 구성한 추석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1등급 암소 한우 특별관'을 14일 오픈한다.

이번 한우 특별관은 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 전국한우협회, 이베이코리아가 공동 기획한 추석 특별 선물전으로 G마켓에서도 동시 진행될 예정이며 '소몰고 불판으로', '정읍 산외한우마을', '화산골 자연한우' '자연농장', '홍천한우마을' 등 총 5개의 엄선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신선하고 안전한 유통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소고기 이력추적시스템'을 바탕으로 생산 투명성도 확보했다.

갈비(1kg)+불고기(1kg)+정육(1kg)으로 구성된 '소몰고 불판으로 갈비혼합 선물세트'를 시중가 대비 31% 할인된 9만5000원에 선보이며 등심(500g/2개)+안심(500g)+채끝(500g)으로 구성된 '정읍산외한우마을 구이용 선물세트'는 31% 할인된 11만5000원에, 사골·우족·사태 등으로 구성된 '보신 선물세트'는 각 한우 브랜드별로 평균 5~7만원대에 선보인다.

아울러 이번 특별관에서는 브랜드별로 코너를 구성해 각 브랜드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관에서 판매되는 제품 모두 신선도 유지를 위해 최적의 포장방법을 사용하며, 지정일 배송이 가능해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임학진 옥션 푸드팀장은 "추석 시즌을 맞아 한우 소비확대는 물론, 고물가 시대 한우를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한우 특별관'을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유명 한우브랜드의 1등급 암소만으로 구성된 제품을 유통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