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주식매도 당일 출금서비스' 실시
국민銀, '주식매도 당일 출금서비스' 실시
  • 김동희
  • 승인 2005.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은행이 10일부터 KB증권통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주식매도대금 당일 출금서비스를 6개월간 시행한다.

일반적으로 고객이 주식거래를 하는 경우 주식 매도대금의 인출은 주식매도 후 3일째 되는 날에야 가능하다.

그러나 앞으로 국민은행 KB증권통장을 이용하는 고객은 6개월간 별도의 수수료 없이 은행계좌를 통해 주식매도일인 당일날 주식매도대금 출금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제휴증권사인 굿모닝신한증권이 고객이 매도한 주식결제대금을 고객 은행계좌로 우선적으로 당일 지급하고, 고객은 주식매도일로부터 언제든지 은행계좌를 통해 출금할 수 있는 구조다.

고객은 당일출금서비스로 사실상 주식을 2일 동안 더 보유할 수 있어 주식 상승 시에도 매우 유리하다.

굿모닝신한증권과 연계해 판매하고 있는 KB증권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방식의 저축예금 기능과 주식의 매도, 매수 등에 필요한 자금정산기능을 결합한 상품으로 거래시마다 번거롭게 증권계좌로의 입출금 없이도 편리하게 통장하나로 주식거래를 할 수 있다.

실명의 개인만이 가입할 수 있으며 최저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다.

한편 국민은행은 KB증권통장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간 은행거래실적 또는 증권거래실적에 따라 프로골퍼와의 무료라운딩, 차량용네비게이터, 필립스전기면도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Kool Bonus 대축제를 7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