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금융수수료 면제…하나銀, 대학생 전용 통장 출시
전자금융수수료 면제…하나銀, 대학생 전용 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종용기자] 하나은행은 16일 대학생 등 20대를 위한 맞춤형 금융 브랜드 '와삭바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나 와삭바삭 통장'은 건강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전자금융수수료를 무제한 면제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의 조건은 봉사활동 이력 또는 학기 평균학점 B학점 이상인 대학생 이다.

또한, 취업 후 '와삭바삭 통장'을 급여통장으로 이용할 경우 하나은행 적금 가입과 신용대출을 받을 때 년 0.5%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타임캡슐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함께 대학생들의 문화생활 지원을 위해 '하나컬처클럽 (www.clubloyalty.co.kr)' 최고등급 혜택과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컬처클럽'은 하나은행 고객 전용 공연, 문화 할인서비스로, 최고등급을 받을 경우 뮤지컬, 연극 등 공연티켓 구매 시 30~50%의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어학연수나 배낭여행을 간다면 환율도 최대 70%까지 우대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리테일본부 장경훈 본부장은 "이번 대학생 전용 브랜드 '와삭바삭' 출시를 계기로 젊은 층과 호흡할 수 있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와삭바삭 통장' 가입자 선착순 1만명에게 벅스뮤직 1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연말까지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익스피디아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미국 여행경비를 지원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