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리더십포럼 2005' 개최
SAP코리아, '리더십포럼 2005' 개최
  • 남지연
  • 승인 2005.06.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가 비지니스 환경에서 성공의 통찰력을 확보하기 위한 비즈니스 리더들의 모임인 ‘SAP 리더십 포럼 2005’를 2일 개최했다.

SAP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마련한 이번 행사는 기업의 효율성 증대, 민첩성 제고, 고객관계 강화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고객과 파트너의 중대 관심사를 논의하기 위한 자리이다

한의녕 SAP코리아 사장 및 팽정국 현대자동차 부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박희선 삼성전자 상무(CIO)의 경영 혁신 및 정보기술에 대한 기조연설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SAP Enterprise Services Architecture (ESA) 및 SAP 넷위버 (SANetWeaver)와 차세대 ERP가 소개됐다.

SAP 엔터프라이즈 서비스아키텍처(ESA)는 서비스 중심 아키텍처(SOA)를 구현하도록 하며, SAP 넷위버는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스트럭처의통합을 성공적으로 입증한 업계 최초의 플랫폼으로 ESA를 실현하는 제품이다.

이밖에 이번 리더십 포럼에서는 mySAP CRM, mySAP ERP 등 다양한 SAP 솔루션 관련 정보 및 사례와 함께, 지난 5월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되었던 SAP의 고객 컨퍼런스인 ‘SAPPHIRE ’05’도 소개돼 최신 비즈니스 동향과 SAP의 향후 전략이 소개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