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 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4월9일 장 마감 후부터 10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용산국제업무지구 개발사업의 민간 출자사인 롯데관광개발과 남광토건, 금호산업은 한국거래소의 드림허브프로젝트금융투자의 부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이 사업시행사인 드림허브프로젝트(PFV)에 토지 대금을 반환할 예정"이라며 "토지를 반납하면 PFV는 사업권을 잃게 된다"고 답변했다. 또 "코레일이 PFV와 최종협상을 진행한 후 토지매매계약 해제가 확정될 것이라 PFV의 부도는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회사들은 "향후 구체적인 사항은 확정되는 시점 또는 3개월 이내에 재공시 하겠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동양의 가전사업부 매각과 관련해 인수 적정성을 판단하기 위해 예비입찰 참여를 검토하고 있지만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고 공시했다.

케이아이씨는 감사보고서 제출의 지연 공시로 2000만원의 공시 위반제재금을 받게 됐다고 공시했다.

한솔피엔에스는 시너지 효과와 매출 증대를 통한 경쟁력 강화 및 경영 효율성 제고를 위해 한솔페이퍼유통을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한솔피엔에스 대 한솔페이퍼유통이 1대 8.1183447이다.

삼성테크윈은 S&T중공업주식회사외 22개사에 방위산업에 관한 착수금 및 중도금 지급규칙에 따라 1455억원을 선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9.2% 규모다.

지엠비코리아는 에이지테크의 주식 600만주를 사업영역확대 및 기업역량강화를 위해 취득한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 시장

코스닥 시장본부는 웨이브일렉트로닉스가 우회상장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주권매매거래정지를 해제한다고 밝혔다.

케이피엠테크는 오는 6월1일까지 기업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중소기업은행의 관리절차가 개시됐다고 공시됐다.

에스지에이는 224만1370주의 신주인수권을 행사한다고 공시했다. 이는 발행주식의 4.45%다.

바른손게임즈는 이상민 대표이사는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함에 따라 종전 문양권, 이상민 각자 대표이사 체제에서 문양권, 박진홍 체제로 변경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우경이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우경의 이의신청서 제출에 따라 15일 내로 상장위원회를 개최해 상폐 여부를 심의하고, 심의일로부터 3일 이내에 상폐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AST젯텍은 무상증자 권리락이 10일 시행된다고 공시했다. 거래시작 기준가는 4440원이다.

동양피엔에프는 주가 안정을 위해 코스닥 시장을 통해 15만주를 10억2000만원에 장내 매수한다고 공시했다.

비츠로셀은 주가 안정을 위해 20만주를 코스닥 시장을 통해 약 11억원을 장내 매수한다고 공시했다.

아이씨디는 삼성디스플레이와 18억3000만원 규모의 AM-OLED 제조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22.53%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