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IB업무 이해 과정 개설
금투협, IB업무 이해 과정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이 'IB업무 이해' 과정을 5월14일부터 개설한다.

이번 과정은 현업전문가의 사례중심 강의를 통해 IB 업무 경험과 핵심 노하우를 전수받고 IB분야별 심화학습까지 연계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의는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13일간 (50시간)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IB시장현황, IPO, 증자실무, PF, M&A, PI, 자산유동화실무 등 IB업무 전반에 대한 전문지식과 실전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체득해 현업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을 통해 IB분야 전문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기본 역량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기간은 5월14일(수) ~ 6월13일(금)이며 기간 중 매주 월,수,금 오후 5시부터 9시30분까지 진행된다. 교육기간 중 식사가 제공되며 6월4일 수업은 6월3일로 변경된다. 주 교육대상자는 IB분야 신입사원과 IPO, PF, PEF, M&A 등 IB 분야 관련업무 종사자이다.

수강신청은 4월3일까지며 교육비는 정회원사 40만원, 준·특별회원사 62만5000원, 기타 89만원이다.

본 과정의 직무 종사자에 한해 고용보험이 적용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 (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