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한국투자 ELS지수연계 솔루션 펀드 판매
키움證, 한국투자 ELS지수연계 솔루션 펀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이 한국투자 ELS지수연계 솔루션 펀드를 판매한다.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키움증권은 지난 2일부터 만기가 각기 다른 20개 주가연계증권(ELS)에 골고루 분산 투자하는 '한국투자ELS지수연계솔루션펀드(주식혼합-파생형)'를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펀드는 한국(KOSPI200), 중국(HSCEI), 유럽(EUROSTOXX50)지수를 조합한 ELS 중 20개를 선별해 지수 수익률을 교환하는 스왑투자로 운용한다. 가입금액에 제한이 없고 추가투자와 소액 적립식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 ELS 투자의 단점을 보완했다.

키움증권에서는 A-e클래스의 선취판매수수료 없이 판매보수 연 0.05%(총보수 0.494%)만으로 가입할 수 있다.

민석주 키움증권 금융상품팀 팀장은 "중위험·중수익 펀드를 가입할 때는 선취판매수수료 1% 차이가 큰 수익률 차이를 가져오는 만큼 투자수익을 더 높이려면 수수료 및 보수가 가장 저렴한 판매사에서 가입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했다.

키움증권은 한국투자ELS솔루션펀드를 포함해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않으며, 최저가격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최저가격보상제는 키움 온라인펀드마켓에서 가입한 펀드가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그 차액을 분기단위로 고객에게 100% 현금으로 지급하는 제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금융센터(1544·91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