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 개장 전 주요공시
12월 1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12월 10일 장 마감 후 11일 개장 전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유니켐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가 요구한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신사업 진출과 관련해 검토 중이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코오롱은 지분매각에 따라 종합건설업인 코오롱환경서비스가 자회사에서 탈퇴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코오롱의 자회사 수는 8개가 됐다.

휘닉스홀딩스는 유통주식수 확대를 위해 주식분할을 결정했다. 주식분할후 1주당 가액은 500원, 발행주식은 5616만2276주가 된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포스코플랜텍에 유상증자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12시까지다.

미래산업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자동화설비의 수주와 관련한 단일판매 공급계약을 추진중에 있다"고 답변했다.

삼성중공업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FLNG(부유식 액화천연가스설비) 20억달러 규모 수주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적도기니 LNG 생산 프로젝트에 투입되는 FLNG 건조계약과 관련하여 당사의 발주처와 프로젝트 수행 범위와 기본설계(FEED) 계약 조건에 대해 협의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오리온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아이팩 합병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아이팩과의 합병 관련해 실무적인 제반 절차 등 합병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답변했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큐브스에 유상증자 주금 전액 미납입에 대한 공시번복으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한다고 공시했다.

태창파로스는 김택만 씨가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제기한 직무집행정지가처분신청에 대해 원고 소 취하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연이정보통신은 일신상의 이유로 대표이사가 이용호 씨에서 이종전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엔티피아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자회사 TODAI SINGAPORE PTE.LTD. 매각 추진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자회사 TODAI SINGAPORE PTE.LTD.의 지분을 홍콩의 모 F&B대기업으로 매각을 검토중에 있었으나 최종 매각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답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