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 오리지널 부품 할인판매 등 스프링 캠페인
BMW그룹코리아, 오리지널 부품 할인판매 등 스프링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BMW그룹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BMW그룹코리아는 오는 4월 10일까지 3주간 봄맞이 카 액세서리 및 오리지널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BMW와 MINI 전 차종 대상 무상 점검 서비스를 포함해 BSI(BMW Service Inclusive)와 MSI(MINI Service Inclusive) 항목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20% 할인, 오리지널 엔진 오일 및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20% 할인, M 퍼포먼스 파츠 및 MINI 존 쿠퍼 웍스 액세서리 25%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유상 수리 및 카 액세서리 구매하는 BMW와 MINI 고객 200명에게 '2015 서울 모터쇼' 티켓 2매(선착순) 또는 BMW 내추럴 케어 워셔액과 MINI 오리지널 워셔액을 각각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BMW와 MINI 각각 BMW는 50만원 이상, MINI는 30만원 이상 수리 또는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아울러 BMW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접이식 보관함을, MINI는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MINI 벨트 홀더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또는 카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BMW와 MINI 고객에게 BMW 드라이빙 센터의 다양한 코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챌린지A' 프로그램 이용권을 1매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