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홍대 이슬포차서 '하이트진로 브랜드 데이'
하이트진로, 홍대 이슬포차서 '하이트진로 브랜드 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이트진로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하이트진로는 홍대에 위치한 소주 팝업스토어 이슬포차에서 개그맨 조세호가 진행하는 '하이트진로 브랜드 데이'를 벌였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브랜드 데이는 대표 브랜드들을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먼저 매화수, 햇복분자, 맥주(하이트·맥스·드라이D), 일품진로 등 각각에 어울리는 스페셜 안주를 개발해 당일 하루 한정 메뉴로 선보였다.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매화수는 달콤한 맛과 어울리는 퀘사디아와 심플하게, 햇복분자는 문어 숙회 샐러드 등과 함께 스태미너 메뉴로 준비됐다. 맥주와 일품진로 역시 시원하고 10년 숙성의 깊은 맛을 안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메뉴로 구성했다.

한정 메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슬포차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하이트진로 최고의 브랜드를 찾아라' 투표 이벤트에서는 '참이슬'이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또한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조세호가 참석해 직접 맥주, 참이슬, 햇복분자, 맥주 거품 순서로 만들어 사계절을 보여준다는 '춘하추동주' 제조방법을 시연하고 동시에 팬들과 함께 시음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가 믹스앤매치 돼 참이슬과 매화수로 만드는 링겔주 제조 달인 선발, 하이트, 맥스, 드라이D  맥주 블라인드 테스트 등도 이어졌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슬포차가 소주 팝업 스토어를 넘어 젊은 층의 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만큼 참이슬 외에도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인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작년에 이어 하이트진로 브랜드 데이를 준비했다"며 "아이유의 칵테일쇼, 홍석천의 쿠킹쇼와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층과 호흡해 온 참이슬은 앞으로도 2030을 타겟으로 하는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소통의 기회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