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오모리·홍라면' 봉지라면으로 출시
GS25, '오모리·홍라면' 봉지라면으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편의점 GS25가 인기를 끌고 있는 PB상품을 봉지라면으로 선보인다.

GS25는 팔도㈜와 손잡고 선보인 PB상품 '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홍라면매운치즈볶음면'을 오는 28일 봉지라면으로도 출시한다.

지난해 12월 용기라면으로 출시 후 올 1월부터 5월 현재까지 라면카테고리(봉지라면+용기라면)에서 오모리김치찌개라면은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같은 기간 홍라면매운치즈볶음면은 4위에 랭크돼 있다.

특히 오모리김치찌개라면(용기)의 경우 유래 없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라면 카테고리의 절대강자로 군림해온 '신라면(봉지)' 보다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보통 편의점에서는 봉지라면보다 용기라면의 매출이 높지만, 봉지라면의 절대강자인 신라면은 용기라면을 제치고 매년 라면 전체 카테고리(용기+봉지)에서 1위를 고수해 왔다.

GS25는 라면 카테고리 절대강자 신라면(봉지)을 제치며 1위로 올라선 오모리김치찌개라면(용기)을 봉지라면으로 출시함에 따라 신라면의 아성을 무너뜨릴 새로운 봉지라면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모리 김치찌개 봉지라면은 용기라면과 마찬가지로 묵은 김치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김치원물과 김치찌개양념을 레토르트 포장한 김치스프를 사용했으며 동결 건조된 김치를 용기라면 대비 14.4% 더 넣었다.

이와 함께 기존 출시된 홍라면매운치즈볶음면(용기)도 치즈 스프를 15% 증량했다. 가격은 오모리김치찌개라면 1200원, 홍라면매운치즈볶음면 1100원이다.

더불어 GS25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오모리김치찌개라면(봉지)과 홍라면치즈볶음면(봉지)을 각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함박웃음맑은샘물2L를 증정한다.

차은철 GS리테일 편의점 식품팀장은 "PB라면이 신라면을 제치고 1위를 지속 유지하고 있는 것은 라면 업계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SNS가 발달하면서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상품이 성공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번 봉지라면 역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