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동양골프 무기명 선불회원권, 그린피 추가할인 혜택
[Biz 톡톡] 동양골프 무기명 선불회원권, 그린피 추가할인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양골프 모델 이보연 프로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요즘 신개념 회원권인 '선불회원권'이 인기다. 선불회원권은 충전형식으로 일정 금액을 내고 가입, 그린피를 차감하는 방식의 회원권으로 주중·법인 회원권과 함께 골퍼들이 선호하고 있다.

무기명 선불회원권은 입회금이나 보증금이 없어 부담이 없으며, 4인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데다 주중 뿐 아니라 주말에도 이용 가능해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최근 몇 군데에서 출시된 무기명 선불카드, 무기명 회원권을 살펴보면 수도권 및 지방권 골프장 여러 곳을 월 2~3회 이용, 2~3년 약정기간동안 사용하도록 구성된 상품이 대부분이다. 또한 시간대나 계절에 상관없이 고정 그린피로 책정되며, 골프장 현장에서 추가로 세금이나 그린피를 결제하는 방식이 주를 이룬다.
 
동양골프 4인 무기명 선불회원권은 타 선불카드와는 달리 수도권 명문골프장 포함 15곳에서 회원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불회원 그린피는 각 골프장 자체 홈페이지에 공지되는 할인 이벤트가격에 추가로 주중 40%(주말 30%) 할인을 받기 때문에 계절별, 시간대별로 파격적인 금액으로 라운드가 가능하다. 예를 들면 9월 기준, 안성의 회원제 A골프장에서 6만원대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회원제 B골프장에서도 6~7만원대에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라운드 후에는 그린피 결제 없이 카트비만 정산하면 되기 때문에 비즈니스 등에 활용도가 높다.
 
4인무기명으로 수도권 명문 골프장에서 주중·주말에 그린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양골프 선불회원권은 보증금과 입회금이 없으며, 라운드 나간 횟수만큼 차감·소진되는 방식이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월 5회 보장)

또한 부킹 신청 당일에 타임을 확정해주기 때문에 신청 후 배정 받는 다른 회원권에 비해 부킹의 투명성면에서 월등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동양골프 선불회원권은 골프장 차감 그린피 및 잔액을 회원들에게 실시간으로 안내, 투명한 운영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무기명이라 비즈니스 뿐만 아니라 골프 친목·동호회에서의 이용 또한 늘고 있다.    

동양골프(www.dongyanggolf.com)는 20구좌 한정으로, 무기명 4인 선불회원을 모집한다. 비용은 싱글 1400만원, 로얄 2200만원, VIP 3000만원(vat별도)이며 문의는 전화(02-6959-9565)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도쉐퍼 2015-09-10 09:39:12
무기명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이런 선불 회원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