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연금저축 및 IRP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한국투자證, 연금저축 및 IRP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연말정산 시즌에 맞춰 연금저축계좌 및 IRP(개인형퇴직연금) 가입고객을 위한 '해피엔딩 이벤트(Happy Ending Event)'를 오는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피엔딩 이벤트(Happy Ending Event)' 중 '첫신규 가입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 최초 신규 개설 후 이벤트 대상 연금펀드에 10만원이상 신규 가입 후 10만원이상 3년 자동이체를 등록하거나 IRP 계좌에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기존 IRP계좌 추가입금 포함) 10만원 이상 3년 자동이체를 신규 등록할 경우 대상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연금저축계좌 순증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는'연금자산 순증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의 순증 금액이 400만원 이상(IRP의 경우 30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을, 100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3000만원 이상일 경우 5만원, 5000만원 이상일 경우 7만원, 1억원 이상일 경우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이벤트 종료 후에는 5명을 추첨해 최신 스마트폰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올해부터 많은 분들이 일찍부터 연말정산을 준비 중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선물과 함께 노후대비는 물론 두둑한 13월의 월급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금펀드 및 IRP는 원금손실 시 투자자에게 귀속되며, 과세기준 및 과세방법은 향후 세법개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