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리얼 골든 타임' 신메뉴 3종 출시
카페베네, '리얼 골든 타임' 신메뉴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카페베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카페베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리얼 골든 타임' 신메뉴 3종을 14일 출시했다.

먼저 '마스카포네치즈 비엔나'는 아메리카노 위에 마스카포네크림치즈를 올린 독특한 메뉴다. 아메리카노에 휘핑크림을 올리는 카페 비엔나 제조 방식을 활용해 휘핑크림 대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크림치즈를 듬뿍 얹었다. 가격은 4300원이다. 또한 '카카오빈 티라미수 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마스카포네크림치즈와 우유를 더해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하얀 우유거품 위에 달콤쌉싸름한 카카오빈을 올려 향긋한 티라미수의 풍미를 살렸다. 가격은 4900원이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촉촉한 디저트 '골든 젤라또 브라우니'도 함께 선보인다.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가득 담은 헤이즐넛 브라우니 위에 바닐라젤라또를 올려 달콤함을 배가했다. 여기에 화려한 식용금박 장식으로 보는 재미는 물론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가격은 6500원.

카페베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 신메뉴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촉촉한 SNP 콜라보레이션핸드크림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리얼 골든 타임' 12월 신메뉴 3종을 포함해 로제펜네, 핫칠리그라탕 등 브런치 콘셉트의 푸드 메뉴 및 티&티에이드등 겨울 신메뉴 총 15종이다.

카페베네는 "이번 12월 신메뉴들은 달달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마스카포네크림치즈를 활용해 카페베네 스타일로 개발한 색다른 느낌의 커피와 디저트로 입 안 가득 깊고 달콤한 풍미를 선사할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