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태양의 후예 PPL로 인기몰이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태양의 후예 PPL로 인기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시스8.0 모델 송혜교가 광고 속에서 해당 제품을 마시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칠성음료가 KBS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PPL(Product PLacement)로 참여하고, 여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배우 송혜교와 광고 모델 재계약을 맺었다.

아이시스8.0은 극 중 물과 자원이 부족한 가상의 공간 우르크에서 구호물품으로 등장해 극한의 환경 속에 지쳐가는 사람들의 생기를 되찾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극중 배우들이 항상 챙기고 다녀도 이야기 흐름을 해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PPL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드라마 PPL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송혜교를 아이시스8.0 모델로 재계약했다.

송혜교는 지난 2013년 8월부터 아이시스8.0 모델로 활동하며 '핑크빛 생기 에너지' 콘셉트로 '아이시스8.0 = 송혜교물'이라는 공식을 만들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추후 공개될 신규 광고에서 다시 한번 송혜교의 핑크빛 생기에너지 붐을 일으킬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8.0은 2013년도부터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의 PPL을 진행하는 등 핑크빛 생기에너지가 넘치는 물로 일관되게 소통하고 있다"며 "이번 '태양의 후예' PPL과 배우 송혜교의 모델 재계약은 이러한 행보에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