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내달 14일 출시 확정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내달 14일 출시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마블게임즈는 25일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을 내달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을 내달 14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서 '레볼루션'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2014년 출시한 기기를 포함해 기기와 서버 안정화는 이미 확보했다"며 "지스타 시연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12월 14일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레볼루션'은 인기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지난주 열린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2016'에서 레볼루션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 사전예약자 수는 이미 300만을 넘어섰다.

한편 출시 전까지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고, 내달 4일까지 서버·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