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9개 도시서 고객 시승 프로그램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개최
재규어, 9개 도시서 고객 시승 프로그램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출시 재규어 콤팩트 SUV E-PACE부터 XJ, F-TYPE 등 재규어 전 라인업 대상
재규어가 고객 시승행사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를 전국 9개 지역에서 개최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가 고객 시승행사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를 전국 9개 지역에서 개최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재규어는 오는 12일부터 6월 3일까지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The Art of Performance Tour)'를 서울, 부산,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원주, 전주, 순천 전국 9개 지역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규어의 브랜드 슬로건인 '아트 오브 퍼포먼스'가 전하는 드라이빙 감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는 재규어의 대표 시승 프로그램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를 통해 재규어만의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등을 선보이며, 특히 이번 행사에 참가한 고객은 지난 4월 출시된 재규어 최초의 콤팩트 SUV인 E-PACE를 직접 운전하며, 다양한 주행코스를 체험할 수 있다.

올해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는 참가자들의 효과적인 시승을 위해 첨단 디지털 GPS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콘 드라이빙, 트윈 테라포드, 저마찰 구간 등 다양한 코스로 구성된다(지역별 상이). 각각의 시승 코스에는 재규어 전문 인스트럭터가 동승하여 참가자의 차량과 코스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고객들은 대기시간 동안 샌드위치 스테이션을 비롯한 케이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일케어와 핸드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4회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행사 지역을 4곳에서 9곳으로 확대했다"며 "특히 지난달 출시된 E-PACE와 함께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만의 고유한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