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걸음수만큼 보험료 할인 'AXA건강지킴이서비스' 출시
AXA손보, 걸음수만큼 보험료 할인 'AXA건강지킴이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XA손해보험)
(사진=AXA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AXA손해보험은 피보험자의 건강관리 활동을 기반으로 보험료 할인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AXA건강지킴이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악사다이렉트생활비받는건강보험'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React(리액트)를 통해 걸음 수를 측정하고 일평균 걸음수가 8000보 이상인 경우 다음 달 3CI(암, 노출혈, 심근경색) 담보 보험료를 5% 할인해준다.

기존 건강증진형 상품이 가입 후 1년이 되는 시점에서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것과 달리 월단위로 보험료 할인이 적용되는 것도 특징이다.

더불어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에임메드와의 제휴를 통해 대형병원 진료예약, 건강검진 우대예약 및 전문의료진 건강상담을 비롯한 4가지 건강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무)악사다이렉트생활비받는건강보험'은 건강증진형 서비스 외에도 암, 뇌출혈 및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진단금과 생활비를 보장해준다.

질 프로마조 AXA손해보험 대표이사는 "본 상품은 고객의 건강증진 노력을 실질적인 혜택으로 돌려줌으로써 고객의 인생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AXA손해보험의 비전을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