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LG전자 'V50S 씽큐' 예판 경쟁···어디서 살까?
이통3사, LG전자 'V50S 씽큐' 예판 경쟁···어디서 살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부터 10일까지 예약판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얼리버드 알림 신청받아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LG전자 'V50S 씽큐'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V50S 씽큐의 예약판매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개통일은 11일부터다. 다만 LG유플러스의 경우 사전예약에 앞서 이날부터 3일까지 얼리버드 알림 신청을 받는다.

V50S 씽큐는 지난 5월 출시해 듀얼 스크린을 큰 인기를 끌었던 V50 씽큐의 후속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한 V50S 씽큐는 6.4인치 크기의 오로라 블랙 단일 색상으로 듀얼 스크린이 기본 제공된다. 특히 듀얼 스크린 전면에 2.1인치 알림창으로 △문자 △날짜 △배터리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과 LG 페이가 탑재됐다. 출고가는 119만9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전작과 동일하다. 또 V50 씽큐를 사전 예약하고 18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LG전자 신형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프리' 또는 액정파손 비용 1년 보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SK텔레콤 고객은 '더블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한 SKT라이트플랜'으로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24개월간 최대 4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KB T프리미엄 카드'로 통신비를 자동납부 하고  카드 전월 실적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 예약구매 고객에게 '오늘 도착',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늘도착과 찾아가는 개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 및 데이터 이전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T 월드 다이렉트에서 신청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KT
사진=KT

KT는 공식 온라인 채널 KT숍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고속 무선 충전패드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 △무드등 가습기 등 사은품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KT숍에서 진행하는 '듀얼 능력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빔프로젝터, NAPAL 액자스피커,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KT숍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오지 이용 고객은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T의 제휴카드와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요금제 프로모션으로 더욱 저렴하게 V50S 씽큐를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슈퍼DC2 현대카드'로 통신 요금 자동이체 및 전월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매월 3만원씩 24개월간 총 72만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가족 2명 이상이 KT 5G 요금제에 가입하면 25% 결합할인 외에도 25% 요금할인 할인까지 더해져 5G 무제한 요금제(슈퍼플랜 베이직, 월 8만원 기준)를 월 4만원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제공된다.

KT에서 V50S씽큐를 구매한 고객은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KT 기프트박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야나두 △CGV △마켓컬리 △교보e북 △트립닷컴 △트라하 등 8곳의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쿠폰은 물론 해당 앱 이용 시 데이터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10만5000원 이상의 5G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VR 헤드셋(HMD)을 무상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9만5000원 이상의 5G 요금제 가입 고객은 11월 말까지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LG U+ 스마트플랜 BigPlus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 카드로 단말기를 할부 결제하고 통신요금을 자동이체로 납부하면 매월 최대 2만원씩 2년간 총 4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LG Pay' 등록 후 30만원 이상 사용 시 2개월 후에 10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까지 포함하면 최대 5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G V50S 씽큐 예약가입 신청 고객 모두에게 8만원 상당의 '카카오게임즈' 게임 8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을 지급하는 게임은 '올스타 스매시', '프렌즈타운', '프렌즈레이싱', '프렌즈팝콘', '프렌즈마블', '프렌즈타워', '프렌즈젬', '프렌즈팝'이다. 게임 쿠폰은 예약가입 후 전달 받는 인증번호와 핸드폰 번호로 혜택을 신청하면 문자메시지로 지급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은 예약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음향기기 외 여행 필수품, 환절기 스테디셀러 등의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U+Shop에서는 블루투스 무선스테레오 이어셋, 뮤토 트래블 진공압축기, 휴대용 멀티 3중필터 공기청정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등 4종 중 택 1종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LG 단말기 사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0월 11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고객이 참여하는 5G 체험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행사에서는 △V시리즈 사용 고객 중 가장 오랫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가장 많은 V시리즈를 사용한 고객 1명 △가족 모두 LG전자 스마트폰 사용 중이며 가족결합 상품을 이용중인 고객 △LG전자 스마트폰으로 LG유플러스 가입이 3년이상 유지중이며 LG V50S 씽큐 예약가입 완료 고객을 시상한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 시상 신청자와 행사 참가자는 7일까지 예약가입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은 8일이고, 자세한 내용은 예약가입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