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뱅크미’오픈 기념 'UCC 참여' 이벤트
농협, ‘뱅크미’오픈 기념 'UCC 참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농협은 금융기관 최초로 지난달 21일 선보인 웹2.0기반 개인화뱅킹 서비스 ‘뱅크미’ 오픈을 기념해 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UCC로 날개를 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농협이 두가지 미션을 주고 고객이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 직접 동영상을 제작하고 뱅킹 사이트에 등재하는 방식이다.

두 가지 미션은 인터넷뱅킹 활용수기나 광고제작 UCC를 테마로 하는 ‘Must Do! 농협인터넷뱅킹!’과 농협 영업점 홍보동영상을 출품하는 ‘명품 영업점을 찾아라!’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미션별로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의 시상금을 주고, 그 외 우수작품에 대해서도 각종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UCC는 인터넷뱅킹상을 지속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농협은 고객 동의를 얻어 인터넷 광고(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농협 관계자는 “인터넷뱅킹이 UCC를 통해 고객상호간 금융 정보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영역 및 기부문화 확산의 장으로서 그 기능이 점차 다변화하고 있다”며, “농협은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채널로 인터넷뱅킹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선영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