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재의 '하우머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기존 자동차보험과 비교해 동일한 보상범위를 유지하면서도 고객과의 직접 거래방식에 따른 중간 판매 유통비를 절감해 보험료가 평균 15% 정도 저렴하다.
특히, 대한화재 하우머치 자동차보험은 고객의 상태에 맞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기본 15%할인 외에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업계최초로 자동변속기와 ABS를 부착한 개인용자동차에 한해서 1년 보험료의 6.3%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오토차량 특별요율을 개발, 오토차량을 우대하고 있다.
또한, 가장 많은 연령층이 분포해 있는 30~40대 운전자를 대상으로 만 30세 이상 만 47세 이하 연령한정특약을 업계에서 유일하게 신설 판매해 해당 연령대의 운전자에게 6.5% 추가 할인(만 26세 연령한정 대비)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자동차보험료를 절감해 준다.
이외에도 생애 최초로 자동차를 구입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 추가할인, 부부만 운전하는 경우 기본계약대비 29% 추가할인, 1인 한정운전특약에 가입하면 기본계약대비 33% 추가할인을 해준다. GPS장착 차량에게도 2% 추가할인을 해주는 등, 동종업계 상품과 비교해 가격 경쟁력이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하우머치'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보상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SK스피드메이트'와 함께 GPS를 활용, 고객이 고통사고나 차량 고장시 지역을 말하지 않아도 휴대폰 위치추적을 통해 10분대의 시간 내에 긴급 출동한다.
아울러 '하우머치' 고객은 ‘HMC 멤버십카드’로 일상생활 속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동차 정비업체 '카멘샵'을 통해 무상점검은 물론, 차량수리시 수리금액·공임의 10~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금호렌터카에서 자동차를 대여할 경우 30% 할인혜택도 제공 받는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 '제로마켓' 5% 할인, 하나투어에서 여행상품 3% 할인,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25% 할인, '프레스코'/'제이드가든' 등 외식업체 10~20%할인, '롯데월드'를 비롯한 오락시설 이용시 할인, 자동차극장 입장료 할인 등 쇼핑/여행/레저 관련 각종 할인 혜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파이낸스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