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아이돌 WayV 리얼리티 예능 공개
KT 시즌, 아이돌 WayV 리얼리티 예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Seezn(시즌)은 오는 21일 오리지널 콘텐츠 'WayVision(웨이비전)'을 방송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KT시즌)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KT 시즌(Seezn)은 오는 21일 오리지널 콘텐츠 '웨이비전(WayVision)'을 방송한다고 11일 밝혔다.

웨이비전은 SM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싱한 아이돌 그룹 WayV의 멤버들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WayV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6개 콘셉트 채널로 구성됐다.

시즌은 이날 포스터를 공개했으며, 15일엔 웨이비전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본편은 오는 21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에 시즌 앱을 통해 방송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웨이비전 방송을 기념해 시즌은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WayV 멤버들이 여행을 하며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사인이 담긴 포스터 등을 증정한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전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시즌과 함께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