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해진 혜택"···현대카드, 뉴 스마일카드 2종 공개
"강력해진 혜택"···현대카드, 뉴 스마일카드 2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 PLCC 스마일카드 혜택 강화
해외 가맹점 적립률 2배···스마일캐시 적립↑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현대카드가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운영 중인 PLCC '스마일카드'의 특화 혜택을 강화한 '스마일카드 Edition2'와 '스마일카드 the Club'을 3일 공개했다.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스마일카드는 발급 110만매를 돌파한 밀리언셀러다. 온라인 쇼핑에 최적화하기 위해 리워드 혜택을 더하고 카드 발급을 빠르게 진행해 왔다.  

이번 신상품은 PLCC 자체가 이베이코리아의 주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멤버십 등 연계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 직구 증가에 맞춰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시 적립률도 2배 높였다.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스마일카드의 강점도 유지했다.

스마일카드 Edition2는 G마켓·옥션·G9 및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금액의 2%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스마일배송 상품 결제시에도 스마일캐시가 2% 적립되며,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추가 1%를 적립해준다. 해외 가맹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2%를, 일반 가맹점에서는 1%를 스마일캐시로 쌓아준다.

스마일카드 the Club은 멤버십 가입 혜택과 높은 적립률이 특징이다. 고객은 카드 발급과 동시에 연회비 3만원 상당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에 자동 가입할 수 있다. G마켓·옥션·G9 및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는 2%, 스마일배송 상품 결제 시에는 4%의 특별 적립률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과 일반 가맹점에서도 각각 사용 금액의 2%, 1%를 스마일캐시로 쌓아준다. 국내외겸용 카드 고객은 연 2회 국내 공항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다.

현대카드와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신상품을 기념해 최대 1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는 G마켓과 옥션에서 각 1만원 이상 결제시 즉시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 스마일카드 the Club으로 넷플릭스 자동 결제시 스마일캐시를 최대 5만원 지급한다.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베이의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스마일카드로 결제시 최대 6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