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글이 블루스퀘어에"···신한카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
"내 글이 블루스퀘어에"···신한카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기차고 시원한 여름' 문구로 홈페이지 응모 가능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신한카드가 바쁜 일상 속 쉼표가 되어줄 공감 메세지를 시민들과 만들어간다. 신한카드는 10일부터 2주간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참신한글판은 신한카드가 스폰서십을 맺고 있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의 한남고가 방면 외벽에 설치된 가로 30.5m, 세로 4.6m의 글판이다.

신한카드는 참신한글판을 모두와 함께 소통해 만들어가는 커뮤니케이션 통로로 활용하고자 글판 교체 시점에 맞춰 정기적으로 문안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첫 공모전인 이번 2021년 여름편의 주제는 '활기차고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공감문구'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PayFAN (신한페이판) 앱 이벤트 페이지 게시글의 안내에 따라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은 참신한 문구가 생각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직접 창작한 문구 혹은 시·수필·공연 대사 속 추천하고 싶은 문구를 자유롭게 선택해 1인당 3개의 문구까지 응모할 수 있다.

주제적합성·창의성·파급성을 기준으로 선정된 당선작은 28일 발표 예정이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1명에게는 창작 문구로 당선된 경우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 추천 문구로 당선된 경우 50만원권이 주어진다. 최우수상과 우수상은 각각 2작품을 선정하며, 당선자에게는 신한기프트카드 30만원권과 20만원권이 시상된다. 또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