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캠프 2021, 5천 여명 함께 즐긴 오프로드 축제 성료
지프캠프 2021, 5천 여명 함께 즐긴 오프로드 축제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 웨이브 파크, 비치 드라이빙, 마운틴 트레일 등 다채로운 시승 코스 호응
국내 최대 규모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21의 다양한 행사 이미지 (제공= 지프)
국내 최대 규모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21의 다양한 행사 이미지 (제공= 지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지프(Jeep®)가 독보적인 4X4 성능과 고유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2021(Jeep Camp 2021)'의 대장정이 마무리됐다. 

31일 지프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를 고려해 사전 예약제로 총 천명 이상(260대)이 참가해 안전하게 정통 오프로드 축제를 즐겼다. 지프 캠프 2021에 모인 지프 차량의 수만도 총 3백여로 최대 규모이자. 이번 지프 캠프는 각기 개성 넘치는 차량들이 모여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지프는 지난 7~30일까지 총 23일간 강원도 양양 오토캠핑장과 송전 해변 인근에서 '지프 캠프 2021'을 개최했다.

지프는 다양한 오프로드 코스와 해변을 배경으로 탁 트인 백사장을 질주하는 '비치 드라이빙', 멋진 비경과 함께 펼쳐진 오프로드 코스 '마운틴 트레일' 등 다채로운 시승 코스로 구성해 지퍼(Jeepers)들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지프 캠프 2021 현장 라이브'로 통해 약 4천 5백명의 시청자들은 온택트방식으로 지프 캠프 현장을 경험하며 함께 지프의 문화를 즐기고 소통했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비록 지프 캠프 2021은 코로나 19 라는 제한적인 상황에서 개최됐지만 많은 분들이 힐링과 활력을 얻은 것 같다"며 "아직 이런 지프의 문화를 경험해 보지 못한 많은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체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